-
[C#]CSV파일C#/WPF_예제소스 2022. 3. 30. 10:22
쓰기
, 콤마로 구분
public void CreateCSV() { //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new FileStream(path_CSV, FileMode.Create)); 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path_CSV); file_CSV.WriteLine("A\tB\tC\tD"); file_CSV.WriteLine("1, 2, 3, 4, 5"); file_CSV.Close(); }
탭으로 구분
public void CreateCSV() { //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new FileStream(path_CSV, FileMode.Create)); 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path_CSV, false, Encoding.Unicode); file_CSV.WriteLine("A\tB\tC\tD"); file_CSV.WriteLine("1, 2, 3, 4, 5"); file_CSV.Close(); }
파일쓰기
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Linq; using System.Text;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 using System.IO; namespace HumanDetector { public class TempToFileSave { static string path = System.IO.Directory.GetCurrentDirectory() + @"\test.txt"; static string path_CSV = System.IO.Directory.GetCurrentDirectory() + @"\test.CSV"; public void CreateFile() { if (!File.Exists(path)) { File.Create(path); //using (File.Create(path)) //{ // MessageBox.Show("파일 생성 성공"); //} } else { //MessageBox.Show("이미 파일이 존재 합니다."); } } public void WriteFile() { //파일 존재 유무 확인 if (File.Exists(path)) { TxtWrite(path); //MessageBox.Show("파일 쓰기 성공"); } else { CreateFile(); //파일이 존재 하지 않으면 다시 생성 } } private void TxtWrite(string path) { StreamWriter writer; writer = File.AppendText(path); writer.WriteLine("텍스트 파일 이어 쓰기 성공"); writer.Close(); } public void DeleteFile() { string path = @"C:\test\test.txt"; //파일 존재 유무 확인 if (File.Exists(path)) { File.Delete(path); //MessageBox.Show("파일 삭제 성공"); } } public void CreateCSV() { //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new FileStream(path_CSV, FileMode.Create)); StreamWriter file_CSV = new StreamWriter(path_CSV); file_CSV.WriteLine("A\tB\tC\tD"); file_CSV.WriteLine("1, 2, 3, 4, 5"); file_CSV.Close(); } } }
728x90'C# > WPF_예제소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Redirect WriteLine stream to a textblock (0) 2022.04.12 [C#]ColorMap (0) 2022.04.06 [C#] 파일경로 설정 (0) 2022.03.29 [C#]Serial 버퍼 Data 이어 붙이기 (0) 2022.03.28 [C#]Polygon (0) 2022.02.28 댓글